| 작성자 | 김성경 | 이메일 | skkim@goodtelecom.co.kr | 
| 작성일 | 2020-09-04 09:33:14 | 조회수 | 8173 | 
| 제목 | [안내] 신용카드결제 오류 해결방법 (세션만료) | ||
| 
 안녕하세요, 아톡입니다. 
 신용카드 결제 시 '세션 만료 오류'가 발생할 경우 아래 방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 
 1. 크롬 인터넷 주소 창에 chrome://flags 를 입력합니다. 
 chrome://flags 
 2. 검색 창에 samesite 로 검색 후 아래 항목의 설정 값을 'Disabled' 로 변경 합니다. 
 - SameSite by default cookies → Disabled 로 변경 
 - Cookies without SameSite must be secure → Disabled 로 변경 
 3. Relaunch 버튼을 선택하여 변경된 설정을 적용한 후 결제를 다시 진행해 주세요. 
 
 위 설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, 아톡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 
 감사합니다. 
 | 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