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작성자 | 아톡 | 이메일 | customer@goodtelecom.co.kr | 
| 작성일 | 2025-10-21 10:10:42 | 조회수 | 133 | 
| 제목 | 아톡 서비스 정상화 안내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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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안녕하세요, 아톡입니다. 
 2025년 10월 20일(월) 발생한 아톡 서비스 장애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 현재 서비스가 정상화되었으며, 장애 내용 및 원인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 
 1. 장애 시간 : 2025년 10월 20일(월) 13:20 ~ 23:00 2. 장애 영향 : 아톡 앱 및 웹 접속 불가, 통화 오류 발생 3. 장애 원인 : 네트워크 연결 장애 
 이번 장애는 네트워크 연결 장애로 인한 오류로 확인되었으며, 원인을 신속히 파악하고 즉시 조치하여 현재는 정상화된 상태입니다. 
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리며, 앞으로 유사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시스템을 면밀히 점검하고 서비스 안정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
 감사합니다. 
 아톡 드림 | 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