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작성자 아톡 이메일 07080980114@goodtelecom.co.kr
작성일 2020-09-04 09:33:14 조회수 7549
제목 [안내] 신용카드결제 오류 해결방법 (세션만료)

 

안녕하세요, 아톡입니다.

 

신용카드 결제 시 '세션 만료 오류'가 발생할 경우

아래 방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 수 있습니다.

 

1. 크롬 인터넷 주소 창에 chrome://flags 를 입력합니다.

 

chrome://flags

 

2. 검색 창에 samesite 로 검색 후 아래 항목의 설정 값을 'Disabled' 로 변경 합니다. 

 

- SameSite by default cookies  Disabled 로 변경

 

- Cookies without SameSite must be secureDisabled 로 변경

 

3. Relaunch 버튼을 선택하여 변경된 설정을 적용한 후 결제를 다시 진행해 주세요.

 

 

위 설정으로도 문제가 해결되지 않으면, 아톡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
 

감사합니다.